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맛집

피자마루 1kg 치즈핵폭탄피자,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쭈꾸미 스토리 쭈꾸미볶음,새우튀김

728x90

피자마루 1kg 치즈핵폭탄피자,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쭈꾸미 스토리 주꾸미 볶음

 

안녕하세요^^

가족끼리 모여 생일상을 차려

함께 먹긴 했는데...

또 모였지 모예요ㅎㅎ

 

메뉴는 피자마루 피자,

푸라닭 치킨, 쭈꾸미 볶음이에요^^

 

피자마루 피자는 먹어본지 

오래됐었는데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가

유명하다고...ㅎ

 

500g 치즈폭탄피자와 1kg 치즈핵폭탄피자가

있는데 이왕 폭탄이면 많이 들은 걸로ㅎㅎ

 

가격은 500g 치즈폭탄은 15,900원

1kg 치즈핵폭탄은 22,900원인데

배달앱 할인 몇천원 받았던 것 같아요.

(제가 결제한 게 아니라서...ㅎ)

 

피자마루 화성봉담점에서 시켰어요.
소스도 넉넉히 주시고 피자소스와 꿀도 주시네요.
통새우링도 함께 시켰어요. 8개 4,500원

한눈에 봐도 피자치즈가 많이 올려져

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테두리에 종이가

끼워져 고정되어 있어 좋았어요^^

가까이서 한번 더~ 자른 모양이

감춰져 잘 안 보여요ㅎㅎ

치즈가 너무 많아 들어 올려지지

않더라고요. 옆으로 다 흘러내리고

흘러내려도 많고요^^

 

맛은 한쪽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두세 쪽은 먹기 힘들지만ㅎㅎ

맛있게 한쪽씩 먹는 걸로~

 

치킨은 푸라닭을 시켰어요.

전 몇 번 먹어봤는데 아직 

안 먹어본 식구가 있다고 해서^^

치킨 두마리와 감자튀김까지 시켰더니 큰쇼핑백만한 가방에...헉..
이쁜 종이백이 나란히~ 푸라닭 화성봉담 1호점에서 시켰어요.

콜라2개, 치자무2개, 고추마요소스2개,

달콤양념소스1개, 케챱 5개 왔어요ㅎ

순살도 가슴살 없고

맛도 괜찮았는데 아무래도 양념인

블랙알리오랑 먹다 보니.. 

손이 덜 가긴 하더라고요.

 식구가 많아 모둠 감자까지 시켰는데

함께 먹으니 좋았어요.

감자튀김 가격 11,000원이요.

아이들이 치킨, 피자 위주로 먹고

어른들은 맛만 보고 주꾸미 볶음을 

시켜서 비벼 먹었어요.

 

 

 

쭈꾸미는 쭈꾸미 스토리라는 

곳에서 시켰어요.

체인은 아닌 것 같은데 

맛있더라고요.^^

 

가서 먹을 때는 아그집 쭈꾸미나 팔당 냉면에서

팔당 보리밥 주꾸미 볶음을 사 먹는데

배달하려니 잘 몰라 리뷰 참고해서

시켰더니 괜찮네요^^

 

쭈꾸미볶음 2인 2개와 

새우튀김 8개를 시켰어요.

 

쭈꾸미세트는 2인 18,000원

새우튀김은 8개 15,000원이요.

야채보다 쭈꾸미볶음이 

상대적으로 적어 보여 양이 적은가?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양이 

적지는 않았어요.

 

쭈꾸미만 넣어 비비는 게 아니라

야채와 함께 넣어 비비니 더 그런 것 

같아요^^

새우튀김도 배달이라 아주 바삭바삭은

아니었지만 대체적으로 바삭하고

큰 새우로 머리부터 꼬리까지~

괜찮았어요^^

특히 불향이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리뷰하면서 찾아보니 식당이

꽤 크고 가서 먹을 수 있는 

가게인 것 같아요~

 

 

밖은 춥지만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