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맛집

동대문 엽기 떡볶이- 엽기떡볶이 화성봉담점, 다이소 화성봉담2호점

728x90

동대문 엽기 떡볶이-다이소 화성봉담2호점

 

안녕하세요~

어제 아이들과 엽기떡볶이를 시켜 먹었어요.

배달앱에 없어서 배달이 되는지도 몰랐는데

엽기떡볶이 앱이 따로 있더라고요ㅠㅠ;

 

 

큰애가 지난번부터 엽떡 노래를 부르길래..

 

 


맛 단계가 짜장맛 빼고 5단계인가 봐요.

전 엽떡 초보 맛을 시켰어요~

 

 

엽떡 초보 맛에 치즈 추가하고 순살치킨 1개,

모둠튀김 1개, 음료 이렇게 시켰어요.

 

 

엽기떡볶이가 왜 엽떡인지 알겠더라고요ㅎㅎ

초등학생 둘째는 먹고는 싶은데 매워서 몇 개 

못 먹고 음료만 다 먹었고 

큰애도 맵긴 매운지 음료 다 먹고 우유를 찾더라고요ㅎ

 

 

살짝 섞었더니 안에 어묵과 비엔나소시지,
파가 보였어요.

끝 맛이 매웠고 후추 맛이 많이 났어요~

 

 

토핑 종류도 많은데 안 먹어봐서 치즈만 추가했어요ㅎ

 

 

엽떡 초보 맛도 먹다 보면 매콤한데

그 이상(덜 매운, 오리지널, 매운)은 좀 많이 

매울 것 같아요..ㅎㅎ

음료에 적힌 대로 계란찜과 주먹밥이

필요할 것 같아요.ㅠ

 

 

요기까지가 기본적인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였습니다~

엽기떡볶이 앱으로 보면 음식 사진이 다 나와있어서

보기 좋아요^^

 

 

 

다음번엔 닭발을 도전해 봐야겠어요!~^^

맵지만 또 생각나는 맛인지

큰애가 내일 또 시켜먹자고 하네요ㅎ

 

 

320x100

저녁에 다이소에 잠깐 들렀어요.

말 많던 다이소라 한참 안 다녔는데..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서 아이가 좋아한다는 

핑계로 구경 갔네요ㅠㅠ

 

화성 봉담 2호점이에요^^

일단 새로 생겨서 시설은 깨끗해요.

주차장 입구가 협소하고 출, 입이 한 곳이라 불편해요.

(주차장은 큰길쪽이 아니라 건물 옆쪽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10시까지예요>

 

아이들은 지갑, 다이어리, 루돌프 머리띠를 사고

저도 몇 개 샀어요

 

다용도 테이블이 꽤 편해 보이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하나 남았길래 얼른 데리고 왔지요ㅎ

 대학생 조카한테 필요할것 같아서요~

 

가격 대비 괜찮은 상품 같아요^^

 

 

집게고리도 지난번에 하나 사봤는데

주방에서 화장실에서 두루두루 쓰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다이소 템으로 애정 하는... 현금봉투요!

가격 대비 너무 좋아요 

때마다 양가 부모님 조카들 마구마구
써도 부담 없어요

 

구매하고 카드결제는 셀프 계산대를 이용하라고

하셔서 첨이라 버벅 대며 계산을 마쳤네요ㅎ

 

만원이상 주차비 무료고 만원이하는
주차비 있어요.

직원분께 차량번호 말하고 주차확인하고 나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