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집밥,생일상 - 엄마표 생일상, 대학생조카들 생일선물

728x90

집밥, 생일상 - 엄마표 생일상,

대학생 조카들 생일선물

 

안녕하세요^^

코로나는 계속 늘고 맘 무거운

연말을 보내고 있네요ㅠ

 

대학생인 쌍둥이 조카가 며칠 후에

생일이라 친정엄마께서 

음식을 몇 가지 하셔서 함께

먹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대가족이 

다 모이는 건 맘에 좀 걸리지만

워낙 평소에도 자주 보는 식구들이라ㅎ

 

 

엄마가 하시는 음식은 거의

익숙하고? 익숙해서? 맛있는

음식들이죠ㅎㅎ 

 

잔칫날 많이 하는 잡채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양념게장도 식구들이 좋아하는데

자주 하시는 건 아닌데...

하셨더라고요ㅎ

 

먹긴 번거롭지만

매콤한 양념 맛이 좋쳐^^

 

 

은 세 가지 하셨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치와 

호박전, 오징어와 새우를 넣은 해물전~

 

동그랑땡은 고기를 넣어하시는데

이번엔 해물전을 하셨더라고요.

새우와 오징어가 씹히는 게 맛있었어요^^

 

 

사라다는 음식 먹으며 마냥 

먹게 되는..ㅠㅠ

사과, 감, 오이, 당근, 맛살, 건포도와

밤 대신 생고구마를 작게 잘라

넣으셨는데 괜찮았어요^^

 

 

따로 못 찍었지만 LA갈비까지~

 

요즘은 엄마도 힘드실까 

사 먹고 시켜먹고 했었는데 

이쁜 손녀들 생일상을 

차려주고 싶으셨는지 

이것저것 하셨더라고요ㅎ

 

 

 

그래서 이것저것 잘 얻어먹고~

 

 

 

추카추카도 했지요ㅎ

파리바게트 초코케이크^^

 

 

저는 봉투를 줬고ㅎㅎ

 

주인공 한 명이 디즈니 캐릭터와

토이스토리를 좋아해서ㅎ

큰애는 올라프 가습기

둘째는 칫솔과 엽서북

선물했어요^^

 

이랜드몰에서 24,900원 줬어요. 가습기지만 7가지 LED조명기능도 함께라네요^^

 

가습기가 깜찍하고 너무 

귀엽더라고요ㅠ

제가 뜯어보진 못했지만

마감도 깔끔하고요^^

 

쿠팡에서 엽서북은 만원, 칫솔은 5,810원 로켓와우로 구매했어요^^

 

칫솔이 세일 상품인지

다른 상품과 비교했을 때 

많이 저렴해서 후딱 사줬어요.

 

또 한 명의 주인공에게 큰애는

피치기모 잠옷머리끈 세트를 사줬어요.

사진을 다 못 찍고 선물했네요ㅠ

(11번가에서 잠옷 세트 9,900원

잠옷 바지 4,900원,

G마켓에서 머리끈 세트 8,900원 줬어요.)

 

 사진은 못찍어놔서 요것도 구매한곳에서 퍼왔어요ㅠㅠ 

 

gmkt.kr/gBnCIE1

 

머리끈 ₩7,900

헤어 곱창 세트 밴드 머리끈 슈슈 똑딱핀 집게핀

item.gmarket.co.kr

(아이돈아이산이지만
사진을 퍼와서 링크 달아요~)

 

곱창4개, 집게핀2개, 도톰끈20개,

얇은끈100개 모두해서 8,900원인데

집게핀 같은 경우 퀄리티가 

좋진 않지만 집에서 쓰긴 

무난할 것 같아요ㅎ

 

둘째는 향수를 사줬어요.

네이버샵에서 랑방 메리미 30ml

랑방 프린세스 오 센슈얼 30ml를 

각각 12,300원 21,200원주고 구매했어요^^

 

사진을 못찍고 줘서 요것도 구매한곳에서 퍼왔어요ㅠㅠ

 

이상 생파 잘하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잘 보낸 하루입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