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맥도날드 스노우볼 도착!

728x90

맥도날드 스노우볼 도착!

 

2020/12/07 - 맥도날드 리치포테이토 버거세트 - 스노우볼 받기

 

맥도날드 리치포테이토 버거세트 - 스노우볼 받기

맥도날드 리치포테이토 버거세트 - 스노우볼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가 다 지나고 늦은 밤에 일기처럼 블로그를 쓰네요ㅎㅎ 잠깐 외출할 일이 있어 나갔다 들어오면서 맥도날드에 갔어

boogi-tooni.tistory.com

 

12월 6일 맥도날드

리치포테이토 버거세트를 먹고

신청한 스노우볼이 택배로 도착했어요~

뜯어보니 유리볼이 차갑고 물기가 맺혔어요ㅎ

12월 6일 날 신청하고 택배물량이 많아

조금 늦어진다고 문자를 받아서

잊고 있었는데..

21일에서 24일 내 순차 배송이라고

하더니 23일 날 도착했네요^^

 

택배 상자에 스티로폼이 딱 맞게 

들어가 안전하게 배송되었는데..

그래서 뜯느라고 상자를 다 갈기갈기

찢어서... 못 찍었네요ㅎㅎ

 

크기는 크지 않고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귀엽고 예쁘네요^^

택배로 오니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작지만 기분 좋네요^^

밑부분도 깔끔하게~

 

하나 받고 나니 하나를 더 받고 

싶은데 25일까지라서.. 사 먹으려면

이틀뿐이 시간이 없네요ㅎㅎ

 

두 가지 중에 랜덤이니 같은 게 올 수도

있고... 너무 늦어 소진됐을 수도 있고요.

 

소진되어도 모바일 금액권 만원이면

괜찮을 것도 같고.. 고민스럽네요ㅎㅎ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