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맛집

지코바 순살 소금구이, 보통맛 순살 양념치킨 치밥으로 저녁먹기!

728x90

지코바 순살 소금구이, 보통맛 순살 양념치킨 치밥으로 저녁 먹기!

 

며칠 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지코바로 네 식구 저녁을 때웠지요~

지코바 봉담점에서 시켰어요^^

애들만 먹을 때는 순한 맛으로 시키는데

 같이 먹을 생각으로 조금 매콤한 

보통맛을 시켰어요~

 

소금구이는 한 번도 안 시켜봐서

한번 시켜봤어요^^

소금구이 결론은 맛은 있는데

치밥을 못해먹어 아쉬웠어요ㅎㅎ

 

소금구이는 염지 안되어 있다고 그러더니

닭을 딱 구운 맛인데 소금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깔끔하고~

 

소금구이에는 떡은 안 들어 있어요^^

보통맛 순살 양념 치킨은...

예상하는~ 예상되는~지코바 치킨이죠^^맛있는!!

 

오늘은 저녁으로 때워야 해서 치밥으로 먹으라고

강요? 했는데 첨 먹어보는 남편이 먹어보더니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다고 하네요ㅎㅎ

소금구이는 첨에 소금 찍어 먹다가 

함께 온 치킨용 소스를 찍어 먹었어요.

 

매콤한 소스였는데 밥하고 먹을 땐 소금 찍어 

먹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았어요^^

떡도 집어 먹고~

전 바로 치밥 준비~!

청양고추가 씹히는 게 맛있어서

골라서 비벼먹었어요^^

 

한 마리만 시킬 때는 순한 맛을 시켜

애들이 먹으니 밥 비벼 먹을 정도까진 

안 돌아오고 한두 개 집어 먹고 끝나는데..

 

저녁으로 먹느라 두 마리 시켜 치밥을 

해 먹으니..... 맛있네요^^

 

말일날 시켜먹었었는데 배달 특급에서 크리스마스,

월말에 쿠폰을 많이 줘서 좋았어요^^

 

 오늘은 페이코 앱에서 국민은행, 우리은행

카드 할인 쿠폰도 있더라고요.

한 번씩 뒤져보고 비교해서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