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맛집

엽떡+허니콤보 조합 맛있네요~

728x90

엽떡+허니콤보 조합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엽떡에 허니콤보 조합!!

저만 얼마전에 알았던 거겠죠?ㅎㅎ

식구들과 엽기떡볶이 얘기를 하다가

엽기떡볶이와 허니콤보 조합은 유명하다고...;;

흠.. 일단 궁금은 하고 담에 시켜보자~ 얘기만

하다가 드디어 배달을 시켰어요ㅎㅎ

 

요즘은 배달이 완전 오래 걸리더라고요ㅠ

평일이었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엽기떡볶이 60분, 교촌 허니콤보 80분

뜨더라고요~~ 헐...

 

비슷하게 받으려고 교촌시키고 조금 있다

엽기 시켰는데 비슷하게 왔고 예상시간 다

채워 도착했어요.

 

엽기떡볶이는 지난번에

처음 먹고 블로그를 썼었지요ㅎ

2020/11/24 - 동대문 엽기 떡볶이- 엽기떡볶이 화성 봉담점, 다이소 화성봉담2호점

 

동대문 엽기 떡볶이- 엽기떡볶이 화성봉담점, 다이소 화성봉담2호점

동대문 엽기 떡볶이-다이소 화성봉담2호점 안녕하세요~ 어제 아이들과 엽기떡볶이를 시켜 먹었어요. 배달앱에 없어서 배달이 되는지도 몰랐는데 엽기떡볶이 앱이 따로 있더라고요ㅠㅠ; 큰애가

boogi-tooni.tistory.com

지난번에는 엽기초보맛으로 시켰는데

이번에는  가장 안 매운 착한맛으로 시켰어요

 떡볶이 좋아하는 둘째가 엽기초보맛을 매워해서^^

음료수는(써핑쿨) 2개 시켰는데 하나가 서비스인지

3개가 왔어요.

허니콤보는 함께 먹으려고 온 조카가

기프트콘으로 시켰어요.

교촌 앱에서 기프트콘을 사용했고

배달료 2천원만 결제했지요.

허니콤보, 웨지감자, 콜라 세트였어요^^

배달온것 다 펼쳐놓으니 푸짐하네요ㅎ

이제 두 가지 다 열고 먹을 시간~~!!

이번에는 치즈 추가를 안 했고요

 

지난번에는 치즈 추가 3천원을 했었어요^^

↓↓↓요게 지난번 치즈추가 엽떡이요↓↓↓

치즈 양이 차이가 있긴 하네요^^

 

 

치킨과 웨지감자 쪽에서도 한컷ㅎㅎ

 

사실 어른들은 엽떡이 조금 더 매우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착한맛도 충분히 맛있긴 했지만요ㅎㅎ^^

 

엽떡 따로 허니콤보 따로 먹기도 하고

엽떡을 찍먹 해도 맛있더라고요~

제가 찍먹 할 때 찍긴 어려워

조카가 찍먹을 하길래 얼른 찍었어요^^

어찌 보면 맛이 없을 수 없는...ㅠㅠ

엽떡과 허니콤보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는데 매콤과 달달 바삭 치킨이 만났으니

당연한 것 같아요^^

4명이 먹었는데 남아서

밤에 엽떡을 데워 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ㅠㅠ;

 

이상 엽떡과 허니콤보 조합을 

처음 먹어본 일인이었습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