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아이만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728x90

아이만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둘째가 올해 4학년이었지요^^

내년이면 5학년이 되는 여자 아이랍니다.

 

해마다 사촌들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는데 어제 카드 만들래? 물어봤더니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재료들을 꺼내 줬지요~

 

쓰던 골판지 꺼내주고~
색지와 도화지전지 작게 잘라주고~(카드만들 크기로요)
반짝이풀과 스티커 꺼내주고~
펜과 색연필을 꺼내 줬어요~
재작년인가 샀던 펀치세트도 꺼냈지요~
이마트에서 만원 좀 넘게 준것같아요. 12900원?인가

하지만 이건.... 제가 재밌어서

이것저것 찍어보고

정작 아이는 잘 안 쓰지요ㅎㅎ

 

이렇게 다 꺼내 줬는데ㅠㅠ;

(아니 쇼핑백에 다 들어있어서

꺼내는데 힘들진 않았어요..ㅎㅎ)

 

아이가 카드를 다 만들었는데....

허거덩...

사인펜 하고 색연필만 썼어요ㅠㅠ;

그래도 무사히 가족들한테

카드를 다 쓰고~

요렇게 한 집 카드를 모아

봉투를 만들어 넣고~

배달까지 완료했답니다~^^

 

제가 카드를 만든 건 아니고 리본만 

묶어 줬지만 다 전하고 나니 

뿌듯하네요^__^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