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편스토랑 치즈에 빠진 핫치닭!!

728x90

편스토랑 19회 차 우승 "치즈에 빠진 핫치닭"!!

 

1월 1일 날 편스토랑에서 우승하고 

어제 2일 날 오전 10시에 판매를 시작했다는데

아침에 카톡이 왔어요ㅎㅎ

동생이 편의점에서 겟했다고

사진을 보냈더라고요ㅎㅎ

 

그러려니 하고 있었지만 아들이 

은근히 부러워했지요^^

그러다가 밤에 아빠랑 편의점에

다녀오더니

 

치즈에 빠진 핫치닭을 꺼내는데 

너무 웃겨서..ㅎㅎㅎ

핫치닭은 4.900원이고 펩시콜라(250ml)증정

이었어요.

 

치치닭은 닭다리가 2개 들어있고 치즈와 여러 가지가 

들어있어 조리해서 먹는 밀키트로 11,900원이고

 

핫치닭은 렌지에 돌려서 간편하게 먹는 거네요^^

제대로 먹는 방법이 쓰여있었어요.

뜯어서 렌지 돌리기 전이요.

렌지에 2분 30초 돌린 후요.

결론은... 너무 맛있대요~~!!

치킨과 감자와 함께 먹고 남은 소스에 

밥까지 비벼 먹....ㅠㅠ

오밤중에....

 

전 한입도 얻어먹지 못했지만ㅎㅎ

JMT라고...ㅠㅠ

 

320x100

 

반응형